817 0 0 7 10 0 7개월전 0

레비아탄(Leviathan)Ⅱ

라디오 방송 리포터 출신 정승렬작가가 소설 데뷔작인 신간 <레비아탄>을 출간했다. 이 작품은 가상의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감탄할 만한 활극 액션, 치밀한 구성과 상상력, 인물들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.   책의 제목인 <레비아탄>은 바다에 산다고 생각되던 거대한 동물로, 고대 사람들은 혼돈을 가져오는 생물이라고 여겼다. 작가는 성서에서 이 소설의 모티브를 얻었다. 작품에서 레비아탄은 악마적인 형상보다는 인간이 다룰 수 없는 괴력을 가진 피조물로 언급되고 있다. 이 세상에는 선과 악이 존재한다. 인간에게도 선과 악이 공존을 하고 있다. 인간 역사는 선과 악의 투쟁의 역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. 작가는 이 작품에서 정의가 무엇인지와 함께 권선징악의 교훈을 섬세하게 표현했다. 또 불가항력적인 환경에서도 ..
라디오 방송 리포터 출신 정승렬작가가 소설 데뷔작인 신간 <레비아탄>을 출간했다. 이 작품은 가상의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감탄할 만한 활극 액션, 치밀한 구성과 상상력, 인물들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.
 
책의 제목인 <레비아탄>은 바다에 산다고 생각되던 거대한 동물로, 고대 사람들은 혼돈을 가져오는 생물이라고 여겼다. 작가는 성서에서 이 소설의 모티브를 얻었다. 작품에서 레비아탄은 악마적인 형상보다는 인간이 다룰 수 없는 괴력을 가진 피조물로 언급되고 있다. 이 세상에는 선과 악이 존재한다. 인간에게도 선과 악이 공존을 하고 있다. 인간 역사는 선과 악의 투쟁의 역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. 작가는 이 작품에서 정의가 무엇인지와 함께 권선징악의 교훈을 섬세하게 표현했다. 또 불가항력적인 환경에서도 삶에 적응하고 살아가고자 노력하는 이들의 고군분투를 담아냈다.
 
한국형 판타지의 새로운 롤 모델로 자리매김되길 꿈꾼다. 이 작품에서는 그동안 국내 판타지 소설에서 잘 다루지 않았던 캐릭터들이 여럿 등장하는데 드래곤, 네피림, 용사냥꾼, 용족, 요괴족등이다. 판타지의 배경이 가상의 조선이라는 것과 사극과 활극 소재라는 것도 이색적이다. 특히, 이 소설에서는 어린아이들이 많이 등장한다. 평소 어린 아이들을 사랑하는 작가의 순수함이 작품 속에 잘 녹아났다. 성인들만을 위한 자극적인 내용이 아닌 남녀노소 구분 없이 온 가족이 다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전혀 손색이 없다.
정승렬작가는 인천광역시 부평에서 자랐고, 어린 시절부터 판타지와 같은 상상에 푹 빠져 스스로 이야기를 쓰곤 했다. 극동방송과 경인방송에서 리포터와 작가로 오랜 시간 방송진행과 글쓰기에 몰두했다. 극동방송 『정승렬의 현장출동』, 『정승렬의 CCM라이브현장을 찾아서』, 『정승렬의 파워피플』, 『이웃나라 형제자매들의 주님사랑 이야기』, 『우리의 작은 사랑이 큰 힘이 됩니다』, 경인방송 『희망릴레이캠페인 아름다운 당신』은 그의 방송과 방송대본 대표작이다. 어른들에게는 동심의 추억을 되찾아 주고, 아이들에게는 꿈과 무한한 상상력을 키워줄 수 있는 글을 쓰고 싶다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